강남역레이저제모 잘하는곳은어디
강남역레이저제모 잘하는곳은 어디
"뷰티"라는 단어는 예전에는 여성에게만 국한되었던말이었지만, 요즘에는 남성에게도 중요한요소로자리잡고있는데요. 뷰티가여성적인단어라면, 남성적인단어로는 "그루밍"이라는단어로말할수있다고해요.
외모로승부를보는것은 여성뿐만아니라 남성들에게도 해당된다는이야기겠죠?
그래서 오늘도 남성,여성 구분없이 많은분들이 털 관리를 위해 강남역레이저제모 잘하는곳 방문해주고계시답니다.
강남역레이저제모 잘하는곳은, 제모만10년가까이진행해온곳으로, 다양한 신체부위별 시술케이스를 경험해온것을 바탕으로 체계적인시스템을 갖추고있으며 신체에 털이 나있는부위라면 어떤곳이던 시술이 가능하다고해요. 사실 면도나 왁싱으로는 부족한부분들이 있기마련이니까요.
많은분들이 강남역레이저제모 시술하기전에 면도나 왁싱, 혹은 요즘에 많이사용하는 크림이나 패드로 관리해보셨을텐데요. 이 방법들은 하고나면 털이 바로 안보인다는 점때문에 인기이지만, 한계기도합니다. 피부밖의 털만을 제거하기때문에 근원적인 제거가 어려운것이죠. 그렇기때문에 다른방법들을 알아보다가 영구적으로 관리할수있는 레.이.저.제.모 에 눈길을 주게됩니다.
강남역레이저제모는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이용한 방법인데요. 털은 검은색멜라닌색소를 가지고있고, 모근 그리고 털이 자라는 근원인 모낭도 검은색멜라닌색소를 지니고있어요. 이 검은색멜라닌색소를 목표로하는 레.이.저를 이용하여 털생성에 관계하는 모낭에 에너지를 집중해 파괴시켜서 털이 자라지않게하는것이죠.
털은 생장기,퇴행기,휴지기라는 성장주기를 가지고있는데 생장기의 털이 가장 효과적으로 제거되기때문에 이 시기를 기준으로 시술을 진행해요.
생장기의 시기에 맞춰서 시술을 진행하면 평균적으로는 1.5개월에서 2개월에 한번씩 시술을 받게되며, 시술횟수는 평균적으로 5회~7회정도로 정해진다고해요.
앞서 영구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전했는데요. 영구제.모란 시술종료후에 6개월~2년이상 털이 다시자라지않는것을 의미해요. 최근에는 6개월후의 결과와 2년후의 결과가 같다고하여 6개월동안 관찰 후 털이 다시자라지않으면 영구적인 결과를 나타냈다고 할수있어요.
많고 많은 강남역레이저제모만 하는곳에서 진행하는것을 추천하는이유는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등으로 인해서 시술을 진행할수있는 부위가 많기때문입니다. 또한, 시술을 진행하는 의료진이 다른곳 (다른과목들도진료하는곳)에 비해서 경험치도 높고, 노하우도 남다르기때문이에요. 면도부터 의료진이 직접 진행해주기때문에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할수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