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문털 불편함을없애요
항문털 불편했다면, 제모로 해결해보새요
털을없애는여러가지방법들은각각대중화가잘되면서,많은부위를할수있게되었는데요.어디까지할수있는걸까요?
항문털 한다고하면 아직까진놀라시는분들이더많을것같은데요. 이부분은 본인이 면도할수도없어서 다른사람에게시술받는 왁싱이나 레이저제모를통해서 진행할수있어요.
항문털 제모는 누구나 시술받을수있는제모인데요. 특히 운동을 좋아하거나 땀이많이나는체질이면 사타구니쪽이 쉽게 습해지고 가렵잖아요. 털이 쓸려서 아프기도하고, 또 배변활동후 바로 씻지않는이상은 휴지로 뒷정리를 잘해도 털에 남은 잔여물때문에 불쾌감이 느껴질수있고, 세균번식이 쉬워져서 피부염이 생기기도해요. 이런저런 불편한점들때문에 진행하는 제모랍니다.
과연 항문털 제모는 어떻게하는걸까요? 겨드랑이나 종아리같은 경우에는 피부에 직접 닿으면서 시술이 들어가는경우가 있는데... 설마? 당연히아니랍니다. 제대로 소독을 한다고해도 다른사람의 피부에 닿았다고생각하면 찝찝한게 당연하자나요. 그렇기때문에 공중에서 레이저를쏘는 장비를 사용해요. 피부에닿지않기때문에위생적이지요.
나를위한제모기때문에 대부분 위생적인청경함을위해서진행을많이하고, 얇은비키니나 티팬티등을 입을때 신경쓰여서 하는분들도 계세요. 즉, 누구나 저만의 고민을하다가, 결심해서 진행하는것이니까 민망하고 창피하다고 피하지않아도된다는것!
나 말고도 하는사람들이 있으니까요.
항문털 주위의 피부는 점막과 피부로이어지는 경계선이있어요. 그리고 점막부분은 색이 어두운데, 옆의 피부는 그에비해 밝은편이지요. 털은 이부분들 안팎으로 나있구요. 따라서 점막위의 털도, 피부위의 털도 모두제모해야하는대상이죠. 레이저가 검은색만 선택적으로 공격하는것이기때문에, 점막위의 털은 제모하기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그래서 시술자의 노하우가 필요한 제모에요. 피부색이나 상태, 털의 상태에 따라서 레이저의 세기를 잘 조정할수있어야하니까요.
시술횟수는 모두다하는브라질리언에 비하면 상당히 빨리끝난다고해요. 점막위의 털이기때문에 모낭이 오히려 깊지않고 얇은데비해 굵어서 제모가 잘 되는편이기때문.
옷을 벗고 제모를 해야하는 부위기때문에 병원이 얼만큼 프라이버시를 보호해주는가도중요하게봐야해요.
시술복과 면도를 제공해주는지도 확인해보세요. 항문털 제모 잘하는곳에서는 1인대기실과 1인제모시술실이 마련되어있어서 프라이버시보장을받을수있어요. 또 대기실과 시술실이 바로 연결되어있기때문에 다른사람과 마주칠일도없어서 안심이구요.
항문털때문에 불편하고 찝찝하다면 제모로 해결해보는것은 어떨까요? 이미 먼저 진행해본분들의 상쾌함과 편안함, 이제 나도 느껴볼수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