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이저제모 제모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팔레이저제모 제모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여름이 되면 가장 먼저 노출이 되는 부위인 팔, 그래서 팔레이저제모는 또 많이 하시는 제모 부위중에 하나입니다. 흔히 "제모"하면 면도,왁싱, 제모크림 등이 있고 그 다음에 레이저제모가 나오지 않나 싶은데요. 앞서말한 방법들의 공통점은 정기적인 유지, 관리가 필요한 방법이라는 것이죠.
면도하는 방법은 피부 밖의 털만을 제거하기때문에 2~3일에 한번씩 해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잦은 면도는 또 피부가 쉽게 손상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왁싱 등의 뽑는 방법은 모근까지 뽑히는 경우가 있어 면도기보다 오래 지속되지만 다시 자라는 것은 마찬가지 인데요.
이런 방법의 단점은 피부 속으로 털이 자라는 인그로운헤어가 생길수 있다는 것이죠. 인그로운헤어는 한 번 생기면 쉽게 없앨 수 없기 때문에 관리가 중요해요. 이런 점들을 보완하면서 오랫동안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 레이저제모 입니다.
레이저제모는, 검은색멜라닌색소만을 목표로하는 레이저를 피부에 조사하여 열에너지로 바뀌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이는 검은 털이라면 모두 적용되는데요. 무엇보다 다른 피부가 받는 자극이 적기 때문에 다른 부작용에 대한 걱정도 적습니다. 또한 시술 시간또한 10분 내외로 짧은 시간안에 완료가 되기때문에 언제든지 쉽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팔레이저제모는 평균적으로는 5주~6주 정도에 한번씩 7회~8회 정도의 시술 횟수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팔레이저제모는 통증또한 다른 방법들에 비해서 적은 편이며 시술을 하는동안 시원한 바람이 함께 나오기 때문에 통증에 대한 염려도 적은 편입니다. 레이저제모는 한 번만 받는것이 아니라 여러번 해야하기때문에 제모하는 환경이 편안해야 하는데요.
편안한 제모를 받기 위한 조건을 이야기하면 가장 먼저 시술환경을 따져보면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한 공간에서 시술을 받으면 아무래도 불펴놜 수있는데요. 그래서 대기실부터 단독으로 구성되어있는지, 시술실도 1인실로 프라이빗하게 되어있는지 확인해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팔레이저제모 시술 후에는 아무래도 피부에 열감이 있는 상태기 때문에 격한 운동이나 사우나, 찜질발등의 뜨거운 곳은 피해주는게 좋습니다. 시술 후 털이 자연스럽게 탈락되기때문에 일부러 뽑는것은 지양하며 면도는 일주일 뒤부터 가능합니다. 매일 보습관리 및 쿨링을 해주시면 좋고 시술 후에 붉은기나 모기물린듯한 반응이 생길 수 있으나 수일내에 가라앉습니다.
👇 #팔레이저제모 빠른상담받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