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

눈썹영구제모 귀찮음은 그만!

유스타일 2020. 9. 10. 16:05

눈썹영구제모 귀찮음은 그만!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의 얼굴을 볼 때 어디를 가장 먼저 보시나요? 저같은 경우에는 눈을 가장 먼저 보는 것같아요. 아마 많은 사람들도 눈에 시선이 먼저가는데요. 왠지 모르게 난 눈이 흐리멍텅해보이고 인상이 또렷하지 않아서 걱정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없으신가요? 눈과 더불어 함께 눈썹관리를 해줘야 인상이 뚜렷해 지는데요. 그렇다 보니 눈썹타투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이니 눈썹숱은 많은데 정리가 안되서 고생을 하시는 분들이나 부자연스러움이 싫어 주변털 정리만 깔끔하게 하고싶은 분들에겐 타투는 좀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또한 타투를 한다고 하더라도 눈섭 주변에 눈썹털은 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털 정리를 해줘야 하죠. 이런 귀찮음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눈썹영구제모에 대해 이야기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마스크를 쓰다보니 눈과 눈썹이 인상을 좌우하는 확률이 더 높아졌는데요. 그렇다 보니 눈섭영구제모는 요즘 많이 찾아주시는 부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눈썹의 경우 얼굴에 큰영향르 미치기 때문에 아무곳에서나 할 수는 없죠. 그래서 병원을 결정할 때 어떤점을 고려하고 봐야할지 오늘 모두 알려드릴게요~

눈썹영구제모를 생각하기 전에 아무래도 손이 잘 닿는 부위이다보니 집에서 셀프제모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아요. 하지만 눈썹제모의 경우 잘못하면 피부에 큰 자극을 줄 수 있고 그로인해 색소침착, 모낭염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조심해주셔야 해요. 또한 요즘 나오는 제모크림이나 스프레이형태의 제모제도 단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눈썹제모제에는 보통 치오글리콜산이라는 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물질의 경우 피부염이나 발신의 문제의 절반가량을 차지했다고 할만큼 피부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물질이에요. 왁싱의 경우는 다른 방법보다는 깔끔하게 정리를 할 수 있지만 근본적인 털 제거 방법은 아니기 때문에 며칠만 지나면 다시 자라나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매번 왁싱샵을 방문해줘야 하는데요. 그래서 멀리 보았을 때는 비효율적인 방법이죠.

그래서 눈썹영구제모로 소중한 눈 주변의 털, 저는 위의 불안한 셀프제모방법이나 왁싱의 단점을 보완한 방법인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려요. 제모는 아무래도 피부의 영향상태나 호르몬의 변화, 스트레스 등으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고 가정용 의료기기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우리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장비대비 좋은 효과를 얻기 힘들답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검은 멜라닌 색소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피부의 자극을 줄일 수 있고 근본적인 털 발모의 원인인 모근과 모낭을 파괴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방법이랍니다.

하지만 눈주변의 털이고 얼굴에 위치해있다보니 셈세한 시술이 필요한 부위인데요. 제모만을 하고있는 병원에서 시술하시는 것이 안전하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미용의 메카인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연구해온 병원이에요. 모든 의료진이 많은 시술 노화우와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죠. 

레이저제모장비도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요. 레이저제모 장비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만큼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어요. 또한 레이저제모기기마다 장점과 스팟크기, 파장, 접촉방식 등이 다양하기 때문에 개인의 피부컨디션이나 모발의 상태에 따라 알맞는 기기로 시술이 가능하답니다!

많은사람들이 눈썹영구제모에는 관심이 많지만 막상 병원을 방문하기 부담스러워서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희는 그런 고객님의 마음을 이해하고 프라이버시보장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되어있는 1인 대기실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사람과의 동선을 최소화 할 수 있죠. 또한 시술실 역시 1인 시술실로 되어있기 때문에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레이저제모에만 집중할 수 있답니다. 또한 고객님이 사용하기 전 대기실과 시술실을 수시로 소독하고 있기 때문에 청결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제모만하는 병원인만큼 시술과정도 체계적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처음 시술을 시작하게 되면 의료진이 직접 면도부터 들어가게 됩니다. 이는 개개인마다 피부 컨디션과 모발을 확인하기 위해서죠. 레이저제모가 끝난 후에는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식혀줄 쿨링케어와 진정크림을 바르며 마무리 하게 되는데요. 이런 셈세함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거겠죠?


눈썹영구제모의 경우 모발의 생장주기에 맞춰서 5~8주 간격으로 6~7회 이상을 받아주셔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확률이 높아지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시술을 하는 동안은 병원을 지속적으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서 병원의 접근성이 중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오시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오시면 만날 수 있어요. 눈썹관리가 귀찮으셨던 분들이라면 이번기회에 한번 도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배너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04-24 07:4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