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마다 다르게 나는 털은 자연스럽게 적당히 나는 털들도 있지만 너무 과도한 양의 털은 걷거나 활동을 하는데 충분한 불편함이 있을 정도로 나기도 합니다. 특히나 사타구니쪽에서 자라나게 되는 헤어들은 너무 양이 많게 되면 속옷을 착용하더라도 사이사이로 보여지게 되고, 운동을 할때에도 움직임에 불편함을 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제거를 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편인데요.

간단하게 혼자서 할수있는 깎아내는 방법으로는 다시 자라는 과정에서 피부자극이 올 수 있기 때문에 좋지 않고 그만큼 자가적인 방식으로 해결하게 되면 위생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놓치게 되는 것들이 많이 생길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을 통한 여자 비키니라인제모는 레이저기기를 이용하여 안정적으로 털에 대해서 관리해나가는 방법을 선호하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하면서도 통증뿐만 아니라 관리까지도 가능하게 합니다. 그만큼 피부자극없이 온전히 헤어제거만을 유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생식기 주변부이기 때문에 더욱더 예민하면서도 민감한 피부에 대한 특성과 신체의 전체적인 주기에 맞춘 관리를 맡겨볼 수 있는 곳으로써 여자비키니라인제모 하는곳인 유스타일나인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대기실부터 단독으로 사용을 하여 부끄러움과 부담감 없이 편안하게 솔루션을 끝마칠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진료과목 자체가 레이저기기를 이용한 제모이기 때문에 상당히 안정적으로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특히 1인제모 시술실에서 진행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훨씬 더 위생적인 관리에 대해서도 신뢰를할 수 있는데요. 털을 뽑아내는 과정이 아니라 레이저기기를 사용함으로써 모낭의 검은색 멜라닌 색소를 선택적으로 흡수 하여 파괴시켜주기 때문에 확실히 털이 제거되는 부분에 대한 충분한 만족감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의료진이 진행하는 면도시스템으로써 피부에 대한 흉터 및 자극이 없기 때문에 훨씬 더 안전한 관리방안으로 손꼽을 수 있습니다.

비키니라인제모 하는 레이저제모 경우에는 상당히 프라이빗하면서도 부끄러울 수 있는 부위에 진행이 이루어지는 만큼 심리적인 부분의 긴장감이 조성되기 때문에 불편할 수 있는데요.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이러한 솔루션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의료진이 직접 시술에 도움을 드리는 만큼 끝날 때 까지 편안하면서도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털을 테이핑이나 녹인 왁스를 이용하여 제모를 하는 경우에는 모근부분의 제거가 아니라 피부에 자극이 더욱 심하게 가해질 수 있는데요.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는 쉽게 각질이 생기기도 하며, 관리가 부족하게 되면 시술 중 통증이 더욱 심해지기도 합니다. 그만큼 검은색 멜라닌 색소에 대한 파괴만을 유도하는 레이저기기로는 훨씬 더 빠른 시간안에 통증관리를 해가면서 받아볼 수 있어 좋은데요. 레이저전용 크림과 더불어 수분크림을 이용하여 마무리 관리까지 들어가기 때문에 쿨링감에 보습까지 더해 손상없이 깔끔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많이 하는 질문중에 하나가 여자 비키니라인제모 몇회나 해야하는지, 얼마동안 받아야하는지 인데요. 부위의 특성상 10회 이상의 시술횟수를 추천해드리는 바이며, 털의 성장주기에 따라서 약 4-5주에 한 번씩 시술을 받는것이 평균적입니다. 즉, 시술을 받는 기간이 대략 1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시고 개인적인 차이에 따라서 달라질수도있습니다.

12-20 07:0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