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곧 있으면 휴가를 가게 되면 등 노출하게 되는데  내 눈에 보이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보이는 등털 때문에 스트레스받으시죠? 차라리 내 눈에 보이면 해결을 할 텐데 혼자서 제모하기도 어렵고 그렇다고 해서 왁싱이나 레이저제모 중에 어떤 걸 해야 할지 생각하게 되지 않나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어요 등털제모에 대해 알차게 준비했으니깐요! 한번 집중해 보세요!

여름 같은 경우에는 여자는 탱크톱, 크롭티, 나시 같이 뒤태가 보이는 옷을 많이 입고 다녀요. 남자 같은 경우는 수영장이나 워터파크나 헬스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나의 몸을 노출할 때  등 노출하게 되는데요. 등 부위의 같은 경우에는 집에서 혼자 쉽게 털을 제거할 수 있으면 좋은 부위지만 털 제거하기엔 너무 어려운 부위예요. 그래서 대부분 왁싱이나 레이저제모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시게 되는데 왁싱 같은 경우에는 시술을 받고 난 직후에는 매끈함을 느낄 수 있으며, 모근 자체를 파괴하는 시술은 아니기 때문에 새로운 털들이 다시 자라요. 왁싱은 후 관리를 잘해줘야 해서 더 등털제모에 더 신경 써야 돼서 스트레스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반면, 레이저제모 같은 경우는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이다 보니깐 시술 후 관리는 안 해도 되면서 모근이 거의 파괴되기 때문에 털이 거의 자라지 않게 되지만 단, 여러 번 시술을 해야 한다는 점이 있지만 그만큼 효과와 만족감이 높아서 등털 제모 한 후에는 매끈한 피부를 간직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등털제모의 경우엔 보통 털의 성장주기에 따라 5~8주의 시술주기를 두고 6~7회 정도 이상의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위가 넓은 만큼 피부의 두께도 부위에 따라 조금씩 다르고 다른 특징을 지는 털들이 존재하는데 그렇기 때문에 부분별로 적절한 레이저제모를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등털제모는 레이저제모의 그만큼 만족감과 효과 좋으며, 레이저제모 하기 전에 중요한 것은 풍부한 경험과 의료진들이 피부상태와 털상태에 체크하고 면도부터 시술, 쿨링케어와 진정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병원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피부상태와 털상태에 체크하는 원스탑으로 진행하고 있는 유스타일나인을 소개해드립니다. 

유스타일나인은 대년 간 제모를 중심적으로 시술하고 병원이라 여타의 병원들보다 고성능 레이저도 많고 한 가지 레이저만 쓰는 게 아니라 다른 파장을 섞어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그만큼 레이저제모에 효과적이면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유스타일나인만의 특세는 대기실과 시술 시까지 프라이빗하고 위생적인 환경이 갖춰져 있으며, 1인 대기실과 1인 제모시술 시 있으며 의료진의 면도부터 시술 후 케어까지 원스탑 시스템으로 받아 볼 수 있으며, 시스템이 진행하고 있으며 편안하게 시술받을 수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지하철 강남역 2호선 11번 출구로 위치를 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편하게 대중교통을 이용 가능하며, 개인 차로 이용할 경우 주차장 따로 마련된 있어서 편안하게 오시면 됩니다. 평일 야간 진료를 진행하고 있어 퇴근 후 일과 후 편하게 방문하셔서 등털제모를 시술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05-19 01:5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