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남성분들이 예전과 다르게 외모에 관리를 하기 시작했어요. 오히려 여성분들 보닥 꾸준히 관리하는 게 남성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남자 같은 경우 수염이나 겨드랑이, 다리 등 털이 있을 경우 여성분들이 싫어하는 스타일이 많아지고 있어요 심지어 요즘은 연예인 사이에서 "클 거야"라는 단어까지 나올 정도로 연예인 사이에도 기본적으로 겨드랑이제모는 물론 수염제모, 다리제모 등 나에게 불편한 털 같은 경우는 무조건 제모를 하는 추세가 되었습니다. 

털이 있는거랑 없는 거의 차이는 여자친구가 스킨십이 할 때 매끄러운 피부 하면 촉감이 좋지만 털이 많거나 좀 어설프게 있을 경우 껄끄러운 피부 때문에 스킨십은 물론, 같이 있는 거 조차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깐 오히려 남성분들이 제모에 대해 관심이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남성분들이 제모 중에 제일 많이 하는 제모는 수염제모를 많이 하는 편이고 그리고 겨드라이제모, 다리제모 등 이렇게 많이 제모를 하는 거 같습니다. 그렇다 해서 제모를 해도 제대로 제모를 해야지 후회하지 않고 피부에  트러블도 안 나게 안전적으로 하는 게 좋지 않나요? 처음에는 그냥 셀프제모나 왁싱 이렇게 하면 되겠지 하고 무턱대고 했다가 후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셀프제모와 왁싱 같은 경우 빠르게 쉽게 접근하실 수 있다고 생각하는게 두 가지 제모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쉽게 접근한다 해서 만족도가 별로이면 더 이상 제모하기도 싫어지고 귀찮아서 안 해지고 있으면 나의 이미지는 꽝이 될 텐데.. 그러면 안 되지 않을까요? 셀프제모와 왁싱은 처음에는 제모가 잘돼서 기분이 좋지만 며칠 지나고 또다시 제모를 하게 되고 신경 쓰이게 되며 피부트러블이나 모낭염도 염증이 생길 수 있어서 조심스럽게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면, 레이저제모 같은 경우 만족도 높고 효과는 물론 영구적인 제모이다 보니깐 그만큼 남성분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꾸준히 받으면 나도 미남이 될 수 있겠지 라는 생각으로 많은 분들이 레이저제모를 많이 찾습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켜 더 이상 털이 자라지 않도록 효과를 내주는 게 레이저제모 입니다. 그러다 보니깐 레이저제모는 왁싱과 셀프제모와 다르게 처음에 할 때도 효과 만족,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더 만족스럽고 내가 원하던 털이 사라지는 느낌이 있어서 좋고 신경도 덜 쓰고 여자친구도 좋아하고 일석이조 같은 존재입니다.

그런데 털은 나는게 3단계로 주기로 가지고 있는 거 아시고 있나요?  3단계 주기로 가고 있는 성장기 - 퇴행기  - 휴지기로 이렇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레이저제모는 이중 성장기의 털만을 타깃으로 시술을 하다고 생각하십니다. 그러다 보니깐 시술을 받을수록 효과는 높아지고 그만큼 만족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통증 때문에 무서워서 고민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남자수염, 브라질리언 같은 경우 모낭이 굵고 크며 피부 깊숙한 곳에  위치하고 있고 밀도까지 높아 레이저제모 시술 통증이 따르는 높은 시술입니다.  반면, 겨드랑이, 다리제모 같은 경우 남자수염, 브라질리언 제모에 비해 얇은 편이라 따끔 할 정도의 통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혹시나 무서워서 못하겠다 하시면 유스타일나인은 남성제모를 위해 통증을 낮추기 위해 시술 전 마취를 한 뒤에 시술을 하니깐 안심하셔도 됩니다.

유스타일나인 강남남성제모는 시술 할때 , 다이오드 파장의 레이저를 메인으로 하여 깊은 모낭을 파괴하고, 엘렉산 드라이트와 롱펄스앤디야그 파장의 레이저들을 적절하게 섞어서 진행합니다. 그래서 파장별로 제거되는 털이 다르기 때문에 아무래도 이렇게 여러 파장을 함께 쓰는 쪽이 그만큼 더 효과가 만족 습니다. 더구나 유스타일나인은 대기실과 시술 시 까지는 프라이빗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갖춰져 있으며, 1인 대기실과 1인 제모시술 시 있어서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의료진이 직접 제모를 해주면서 피부상태와 관리를 해주며, 시술 후 케어까지 원스탑 시스템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05-19 01:5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