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

항문털레이저제모 나만아는산뜻함

유스타일 2023. 12. 19. 17:13

항문털레이저제모 나만아는산뜻함

항문털레이저제모, 되나 싶기도하고, 그렇다고 다른사람들한테 물어보기에도 민망하고 알아볼까 말까 하다가 그만둔적이 있으신가요? 하지만 과감하게 실천하면, 미래에 나는 현재의 나를 칭찬할지도 모릅니다. 너무 걱정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사실 대부분 항문털은 있습니다. 일상에 문제가 없으니 잘 모르거나, 아니면 애써 참거나 하는 경우도 있을거구요.

오ㅐ 항문털레이저제모를 고민하게 될까요? 생각해보면 엉덩이, 그것도 항문주변에 털이 자라는 것이죠. 이 털때문에 배변 후에 뒷처리를 잘 해도 속옷에 뭍을수도 있고, 냄새가 나기도하고, 찝찝함이 사라지지않을수 있습니다. 나만 이러나? 싶지만 그렇다고 다른사람들한테 물어보기에도 굳이 스러운 느낌이 있죠. 그렇기때문에 혼자서만 앓아오신분들이 많다면 이기회에 시작해보시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유스타일나인에서의 항문털레이저제모 시술은 혼자서 단독으로 사용하는 1인 시술실에서 의료진이 털 상태를 확인하고 면도부터하고 시술을 합니다. 당연히 대기실부터 1인실이며 시술복도 제공을 하고 잇습니다. 시술 후에는 쿨링관리 등으로 피부진정케어까지 되는 체계적인 시술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어요.

항문털레이저제모 시술을 받는데 1인실이 아니라서 대기실을 같이 사용한다거나 한곳에 여러개의 침대가 커튼으로만 가려져 있어서 옆에 다른 사람도 누워있을 수 있다거나 한다면 민망하기도 하고 불안할 수도 있습니다. 제모병원을 알아볼때 잘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 피부에 닿지 않는 비접촉식 레이저로 시술을 받는 것도 중요합니다.

레이저제모를 받아봤거나, 알아보신 분들은 한두번만에 시술이 끝나는게 아니라는 것을 아실거에요. 그래도 가끔 왁싱처럼 바로 좋아지는 것 아닌가 하는 경우도 있기는 합니다. 항문 주위를 미리 혼자 면도를 하고 병원을 가야한다는 상상만으로도 레이저제모 시술을 받는 것이 쉽지 않다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면도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항문털레이저제모 시술은 한번씩 받을때마다 약 10퍼센트 정도의 털이 가늘어지면서 줄어들게 됩니다. 다시 자라는 털의 양이 거의 없어지게 된다면 더이상 자라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6~8회 이상의 시술을 받아야 할 수 있습니다. 항문털까지 제모를 하는 곳이라면 다른 부위들도 당연히 제모가 되겠죠? 다른 부위도 함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민망할까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는게 지금 드는 그 생각보다 더 많은분들이 시술을 받고 관리를 받고있습니다. 평균 6~8회 이상 다녀야 하기 때문에 병원으로의 접근성, 다니기 편해야 하므로 면도 및 시술복 준비여부,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1인실 공간 확보 여부, 피부 비접촉식 레이저 여부, 털의 생장주기를 고려한 적절한 시술 간격 등등 여러가지를 확인하고 시술을 받으시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01-24 16:0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