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항문털제모 깨끗하게 관리하는 비법이 있다면

과연 되나 싶기는 한데 그렇다고 다른사람에게 물어보기는 민망한- 좀 알아보다가 망설이기만 한다는 그 부위! 하지만 그 남자항문털제모는 딱 과감히 지르면 잘했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남자들은 대부분 항문에 털이 있습니다. 인내하고 참고 살거나 관리할 줄 모르거나 관리한다는 생각자체를 해본 적이 없거나 할 것입니다.

왜 남자항문털제모를 고민하게 될까 생각해보면 털이 그 주변에 자라는데 이 털때문에 배변 후 꼼꼼히 잘 닦아도 흰팬티에 묻어날 수 있거나 냄새가 날 수 있고 찝찝한 기분이 들기 때문이죠. 혹시 나만 털이 나는걸까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 엉덩이에 털이 있는지 궁금해도 물어보거나 확인하지는 않습니다. 아무리 친해도 말이죠. 친할수록 피해간다고나 할까요.

하지만 레이저제모 시술은 혼자 단독으로 사용하는 1인실에서 의료진이 털상태를 확인하고 면도를 하고 시술을 하게 됩니다. 당연히 대기실도 1인실이고 갈아입을 시술복도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시술 후에는 쿨링관리 등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시술 전부터 시술 후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남자항문털제모 시술을 받는데 1인실이 아니라서 대기실을 같이 사용한다거나 시술실이 커튼으로 가려져 있어서 옆에 다른 사람도 누워있을 수 있다거나 한다면 민망하기도 하고 불안할 수도 있습니다. 병원을 알아볼때는 이런 시스템을 잘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피부에 닿지 않는 피부비접촉식 레이저로 시술을 받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제는 많은 분들이 레이저제모 시술은 한 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아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끔 왁싱처럼 바로 좋아지는 것 아닌가 하는 경우도 있기는 합니다. 항문 주위를 미리 혼자 면도를 하고 병원을 가야한다는 상상만으로도 레이저제모 시술을 받는 것이 쉽지 않다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면도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저제모 시술을 한번씩 받을때마다 털이 가늘어지면서 줄어들게 됩니다. 다시 자라는 털의 양이 거의 없어지게 된다면 더이상 자라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6~8회 이상의 시술을 받아야 할 수 있습니다. 항문만 레이저 시술을 받을 수 있고, 다른 부위도 같이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민망할까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금 드는 그 생각보다 더 많은 남자분들이 시술을 받고 관리를 하는 부위입니다. 6~8회 이상 다녀야 하기 때문에 병원으로의 접근성, 다니기 편해야 하므로 면도 및 시술복 준비여부,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1인실 공간 확보 여부, 피부 비접촉식 레이저 여부, 털의 생장주기를 고려한 적절한 시술 간격 등등 여러가지를 확인하고 시술을 받으시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12-26 05:5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