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털레이저제모 지금하는것이 늦지않았다는것

다리털레이저제모 언제해야할까요? 많은분들이 노출이 시작되는 초여름! 에 해야한다고 생각하실것 같은데요. 면도나 왁싱만 생각하면 당연히 노출이 필요한 계절이 다리털레이저제모의 제철이라고 할수는 있을것 같아요. 그렇지만 요즘 핫한 레이저제모라고 한다면 여름에 하는것보단 보다 일찍 시작하는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다리털레이저제모를 여름보다 일찍 해야하는 이유는 시술특징 때문인데요. 많은분들이 알고계시듯 면도나 왁싱은 눈에 보이는 털들이 보기싫을때 즉시 그털들을 안보이게하죠. 효과를 바로바로 확인할수 있어서 그냥 필요할때 하면 되는 편안함이 있어요. 그렇지만 다리털레이저제모는 눈에보이는 털만 즉시 없애는 것이 아니라 털을 원천적으로 자라지 못하도록 하는 시술ㅇ에요.

그렇기 때문에 의미있는 횟수의 시술이 진행되고나면 더이상 면도를 할 필요도, 왁싱을 할 필요도 없어지게 되는것이죠. 눈에보이는 털만 깍거나, 뜯는 왁싱과 달리 레이저제모는 피부안쪽에 자리잡은 모낭, 즉 털이자리는 토양을 레이저로 제거하는 시술인데요. 자랄수있는 환경자체를 없애버리는 시술이기에 의미있는 횟수의 시술이 진행될경우 영구적인 제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죠,.

개인차이는 있지만 레이저제모는 1회의 레이저제모 시술시 약 10~15% 정도의 털이 감모되어가며, 완성도 높은 제모를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6~8회정도의 시술이 요구되곤하죠. 물론 사람의 피부상태나 털의 상태에 따라 횟수의 차이는 있을 수 있어요. 털의 성장주기에 맞추어 약 5~6주의 간격을두고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가장 노출이 필요하게 되는 여름을 준비한다면 일찍 하는것이 레이저제모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라 할 수 있어요.

그렇다면 다리털레이저제모를  하기위해서 무엇을 준비해야할까요? 시술전에 면도? 제모받기 편복장? 남들의 시선을 피하기위한 마스크? 레이저제모를 전문적으로 시술하는곳이라면 준비할것은 전혀 없어요. 예약을하고 약속된 시간에 내원만하면 제모에 필요한 모든것이 준비되어있을거에요.

프라이빗한 1인대기실에서 제공된 시술복으로 갈아입고 편하게 대기를 하다가 시술전면도로 시작해 의료진이 확인한 고객의 피부와 털상태에 맞는 맞춤형 제모에서부터 시술이 끝나면 진정케어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이런저런 고민할 필요없이 피부관리 받는것처럼 내원만 하면 다른것은 모두 해드린다고 보시면 되죠.

그렇지만 제모시스템이 잘짜여있더라도 막상 찾아기기 힘들면 내원에 부담이 있겠죠? 여러회차의 시술이 필수적인 다리털레이저제모는 그래서 병원이 어디에있는지 찾아가기 쉬운곳에 있는지, 저녁에도 진료를 하는지 등도 중요하게 생각해봐야할것이에요.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만 중점으로 하는곳이에요.  강남역11번출구 바로앞에 위치에 출구에서부터 병원까지 5분이면 도착할수있는 초근접위치라 내원에 불편함이 없고 또, 몸만오면 되는 이른바 원스탑제모시스템으로 제모를 편안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리털때문에 고민이 있었다면 유스타일나인에서 나만을 위한 맞춤형 다리털레이저제모를 시작해보세요!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12-20 18:4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