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털제모 이 방법으로 하면 깔끔해져요

남에게 보이면 민망한 털, 하면 어디가 생각나시나요? 종아리? 다리? 겨드랑이? 네 모두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부위라 먼저 떠오르실텐데요! 한편 남성들에게는 배꼽주변으로 거뭇거뭇한 털들이 컴플렉스인분들도 많습니다. 일상생활을 할때도 신경이 쓰이지만 특히나 운동이나 격한 활동을 하고서 상의가 들어올려졌을 때 보여지는 검은털들은 보는사람도, 보여지는 사람도 민망하기 때문입니다.

남자배털제모는 이런분들이 찾는 제모입니다. 남성분들은 면도기에 익숙해서 일단 면도기로 혼자서 관리를 하고있는 분들도 많고 왁싱같은 방법으로 샵에서 관리를 받는 분들도 계신데요. 두가지 방법 모두 그때는 만족할지몰라도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다시 털들이 올라오게 되어 다시 면도를하거나 샵에 방문해야하는 번거롭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 자주 면도나 왁싱을 하게 되면 피부에 반복적인 자극을 주게되어 피주가 거칠게되는가 하면 색소침착생겨나기도 하고 모낭염같은 피부트러블등에 쉽게 노출되기 떄문에 털이 없어도 오히려 배를 더욱 숨겨야하는 상황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레이저를 이용한 남자배털제모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이 자라는 원인인 모낭을 피부에 자극없이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원리로, 털이 자랄 수있는 환경을 없애는 방법입니다. 털은 시술이 진행될 수록 점차적으로 털이 감모되어 가며 결과적으로는영구적인 남자배털제모 효과를 얻게 되는 방법입니다.

피부에 손상을 주지않고 안전하게 배털을 제거할수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찾는 레이저제모이지만 한번에 모든털을 영구적으로 없앨수는 없습니다. 사람마다 차이는 보이지만 약 4~6주의 간격을 두고 1회씩 몇차례의 시술이 이루어져야 완성도 높은 제모가 이루어집니다. 일반적으로 1회의 시술로 약 10~15% 정도의 털이 감모되고 시술이 진행될수록 많고 굵었던 털들은 점차 얇아지고 부드러워지며 없어지게 됩니다.

남자배털제모를 하기위해 면도를하고, 제모크림을 발라보고, 왁싱등으로 관리를 해보셨다면 당연히 반복되는 제모에 회의감을 느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더이상 혼자서 해답을 찾지말고 1인제모전용 대기실과 시술실이 있는 강남역 11번출구 바로앞에 있는 제모만을 위한 유스타일나인에서 해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1-13 00:1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