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역 레이저제모] 매끈한 다리라인~ just like XD




 종아리제모는 제모계의 스테디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핫팬츠, 미니스커트 등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이라고 할수 있죠. 

그렇다면 종아리 제모에 대해 알아볼까요 ? 발목부터 무릎밑선까지를 종아리라고 부르는데, 가장 잘보이는 자리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여성들은 사춘기를 겪으면서 한번쯤은 면도를 해본 경험이 있으실겁니다. 털이다시 올라오면서 까칠함 굵게 올라오는거 같구 그러다 보면 면도를 안할수가 없으신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면도를 하다보면 피부가 붉어지고 건조해지면서 각질이 쌓이고 잉그로잉 헤어가 생기기도 합니다. 


 잉그로잉 헤어는 면도를 한다거나 헤서 없어자는게 아닙니다. 충분한 보습으로도 없앨 수 있죠. 하지만 기본적인 원인을 없애야 겠죠? 잦은 면도에 자극이 심한 왁싱.

 결국엔 털이 없어야 좋은 결과를 가져올수있습니다. 그렇다면 종아리제모, 레이저 제모로 시작해보세요!

 전문적인 의료진에게 부작용없이 매끈한 다리를 가져보세요. 레이저 제모는 털의 근간인 모낭을 공격해 털이 반영구적으로 손상을 입는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털은 2-3 mm정도의 피부 밑에 박혀있습니다. 제모시술용 레이저는 검은색에만 반응합니다 피부에 레이저를 조사하는 순간 피부로 들어간 레이저가 검은 모낭으로 모여 모낭을 터트리는 원리입니다. 적절한 강도의 레이저로 시술하는 의료진의 시술은 화상의 위험이나 부작용의 위험이 줄어듭니다.

 그런데, 종아리제모 과연 여성들의 전유물일까요 ? 남성분들도 요즘 미용시술에 관심이 많으십니다.

 남성분들은 털의 굵기나 모질의 양이 많기 때문에 여성분들보다는 아프실수 있습니다. 횟수도 조금 더 필요할 수 있습니다.

 평균 5-6 회의 시술은 횟수가 필요한데, 남성분들은 5-6 회보다 더필요한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털이 너무 많아 청바지를 입으면 쓸린다던지 더운 여름날 반바지도 못입는 남성분들, 종아리 제모로 시작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종아리제모, 부작용이 없는것은 아닙니다. 모든 시술엔 부작용이 따른답니다. 종아리는 피지분비가 얼굴만큼 왕성한곳이 아니라 건조해지기 쉬운 자리입니다. 

제모 시술후 간지러움증 이나 모낭염이 생기실 수 있습니다. 모낭염은 남자 수염제모에서 생기기 쉽고, 종아리 제모에선 간지러움이 동반될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부작용은 어떨때 잘생길까요 ?

 피부가 건조하다던지 피부가 까만경우, 털이 많은경우에 간지러움증이 동반될수 있습니다. 이 세가지를 다가지고 있으신 경우도 있고, 한가지만 가지고 계신 경우도 있지요.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 건조증! 종아리 제모에 있어서 보습은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피부는 건조할수록 예민해진다는 사실 아시나요? 보습이 잘되는 피부의 경우 재생도 잘되고 제모의 부작용도 나타나지 않기 때문인데요. 피부보습 얼굴만 중요한게 아닙니다. 팔,다리도 보습 꼭 신경써야 합니다.


 이렇게 종아리 제모에 대해 알아 봤는데요.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털이라는게 누군가에겐 굉장히 스트레스라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럴때 교통편이나 전문적인 의료진,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까지 본인에게 맞는 곳으로 함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확실한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12-30 07:2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