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따뜻해진 날씨에 익숙해질 때쯤 갑자기 추워지고 눈이 왔네요.. 아침에 출근 길이 매우 미끄럽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길 가실 때 넘어지지 않게 항상 조심해서 이동하세요! 남성분들 마스크 속에 수염들 쿡쿡 찔러서 걸리 적 거리 진 않으신가요?? 이런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 같아서 제가 오늘 준비한 내용은 남자턱수염털레이저제모에요. 바로 시작해볼게요. 고고고~~~

턱수염털은 다른 털 보다 모낭의 위치가 깊고 모낭의 크기가 커요. 또한 다른 부위보다 단위 면적당 많은 양의 털이 집중적으로 분포해 밀도가 높은 부위에요. 이러한 이유로 남자턱수염털레이저제모를 할 때에는 다른 제모에 비해 낮은 에너지로 제모를 해야돼요. 털이 굵고 밀도가 높으면 자연스레 따가울수 있고, 제모 모낭 반응이 세서 인접 피부조직의 화상가능성이 높기 때문이에요. 따라서 낮은 에너지로 제모를 하면서도 좋은 효과를 만드는 것이 턱수염 제모에 핵심이에요.

턱수염은 나이에 따른 발모력과 제모력에 차이가 커요. 남성호르몬에 의해 발모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20대 젊은 남자와 40대 중후반의 남자의 제모는 반드시 차이가 나요. 그리고 대체로 털의 두께가 굵은 수염은 얼굴 안에서도 각각의 특성이 있어요. 남자턱수염털레이저제모의 턱수염 그리고 코밑수염, 구레나룻, 입 주위, 입꼬리 상하단, 양쪽 턱 끝, 볼수염, 목수염 모두 특성이 차이가 나므로 의료진은 이에 대한 차이도 인지하고 있어야 해요.

위와 같은 내용을 봤을 때 남자턱수염털레이저제모는 한두 번의 시술로 끝나는 간단한 시술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그렇다면 턱수염 제모는 몇 번이나 해야 할지 궁금하잖아요. 일반적으로 30대 중반이 넘어서고 수염 양이 보통 정도인 남성의 경우는 6~8회 정도면 어느 정도 제모가 돼요. 하지만 보통 안전하게 턱수염 제모의 결과를 기대하려면 8~10회 정도 진행하는 편이에요. 

하지만 나이가 40대가 넘더라도 털보같이 털 양이 많은 분들은 이 정도 결과를 위해 몇 차례 더 필요할 수는 있어요. 이렇듯 무조건 몇 회 정도에서 남자턱수염털레이저제모가 완성된다고 말하는 건 섣부른 판단일 수 있어요. 젊은 남자라도 발모력이 낮고 턱수염 양이 적은 분들은 5회 정도 이내에서도 목표치를 달성하는 분들도 계세요.

그렇다면 남자턱수염털레이저제모 시술 시에 사용되는 제모레이저도 알아야 되잖아요. 턱수염 제모 한 가지에도 여러 종류의 제모레이저가 필요한 경우가 많아요. 물론 한 가지 레이저만으로도 불가능하진 않아요. 통상적으로 레이저는 검은색 모근만을 공격해요.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의 레이저와 다이오드 파장의 레이저 들을 잘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강남턱수염털레이저제모를 받고나서 주의해야할 점은 시술 부위가 전체적으로 살짝 붉어질 수 있고, 가려움이나 따끔거림이 동반될 수 있어요. 이런 증상은 수 시간에서 하루 정도 지속되다가 사라지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증상 완하에 도움이 되도록 얼음찜질을 해주거나 레이저 재생크림을 바르도록 하면 더욱 좋아요. 그리고 제모한 피부의 자외선 차단에 신경을 꼭 써야 하므로 햇볕에 노출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약 1~2주 동안은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주세요~ 그럼 지금까지 유스타일나인이였고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2-21 01:0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