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마철이 끝나고 더워지기 시작한 계절이 왔어요. 확연히 덥고 습한 여름인데 다들 여름 준비는 하셨나요? 여름휴가를 하기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도 하고 제모도 하려고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다들 준비 다 잘하고 계신가요? 이제 막 준비 중이시거나 레이저로 선릉제모 찾으시는 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노출이 많은 계절에는  점점 짧아지는 옷스타일 때문에 털이 드러나고 있어서 털 관리에 신경을 쓰기 마련입니다. 특히 요즘은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선릉제모 대한 관심이 많으신데요.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셀프제모는 피부 트러블이 올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나 다리 있는 털은 셀프 제모로 할 수 있지만 혼자서 면도기나 족집게, 제모크림 등 사용하실 텐데 하지만, 일시적으로 깨끗하게 보일 수 있지만 며칠에 한 번씩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통증, 상처 등 감수해야 합니다. 또 왁싱도 마찬가지로 셀프제모와 똑같이 며칠에 한 번씩 관리해야 합니다. 잘못하다가 거뭇한 자국이 남거나 잦은 관리 탓에 피부결이 상하거나 색소침착 등 생길 수도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하지만 단순한 털만 제거하는 셀프제모와는 다르게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켜 털이 자랄 수 없도록 합니다. 그만큼 파괴된 모낭에서 털이 새롭게 자라지 않기 때문에 영구적인 털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선릉제모 유스타일나인는 레이저제모 진행 시 약 한 달에 한번 정도 꾸준히 받아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털은 한 가지 상태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성장기 다음 퇴행기 그리고 휴지기 이렇게 거쳐 3단계의 성장 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성장기에 있는 털의 모낭과 모근을 선택적으로 파괴하기에 한 번에 약 15% 정도의 털이 줄어든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7~8회 이상 진행해야 오래도록 털이 자라지 않을 수 있게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제모에 대한 통증은 수염이나 브라질리언처럼 털의 양이 많고 굵은 경우 느껴질 수 있으며 그 외의 일반적인 제모부위는 쉽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유스타일나인은 대년 간 제모를 중심적으로 시술하고 여타의 병원들보다 고성능 에너지도 많고 한 가지 레이저가 아닌 여러가지 레이저로 사용해 다른 파장을 섞어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그만큼 레이저제모에 더 확실하게 효과를 보여드립니다. 그리고 대기실과 시술 시까지 프라이빗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갖춰져 있으며, 1인 대기실과 1인 제모시술 시 있으며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의료진이 직접 제모를 해주며, 시술 후 케어까지 원스탑 시스템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릉제모 유스타일나인은 다양한 전신의 56여가지 부위를 시술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수염, 브라질리언, 팔다리, 몸통부위부터 시작해 헤어라인, 눈썹, 뒷목, 등어깨, 유륜, 손등, 발등 등 평소에 혼자서 하기에 불편하고 힘들었던 부위들까지 원스탑시스템 안에서 편하게 시술을 받아 보세요.

12-30 07:2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