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이 오면 많은 분들이 휴가에 대한 계획을 세우실 텐데요. 시원한 물놀이가 빠질 수 없을 거 같아요. 수영복을 입으면서 빠질 수 없는 바로 제모인데요. 제모 같은 경우 신경을 안쓸 수가 없어요. 털이 나는 부위라면 어디든 신경 쓰이게 되는 게 바로 제모입니다. 근데 지금은 강남역비키니라인제모에 대해 신경이 쓰이는 분들이 많아요. 왜냐면 이제 휴가 되면 놀러 가면 물놀이하게 되는데 당연히 신경 쓰게 되는 게 강남역비키니라인제모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 부위중에 하나인 비키니라인제모는 처음에는 부끄럽게 생각할 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혼자서 면도를 하는 분들이 계실 거예요. 하지만 비키니라인의 부위는 첫 시작이 중요해요. 아무래도 면도를 하게 되면 스스로 불편하게 면도를 해야 하고 또 상처가 나거나 제대로 제모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습해지면 화장실 안의 면도기를 하시면 세균이라도 번식해 있다면 피부 트러블도 생길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그래서 강남역비키니라인제모에 대한 제모방법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강남역비키니라인제모는 가장 많은 퀘스쳔이 있는 부분은 속옷을 탈의를 해야하는지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비키니라인제모는 수영복이나 속옷을 입었을 때 옷 밖으로 빠져나오는 부분들은 없애기 위해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완전 탈의는 하지 않고 속옷을 입고 진행을 합니다. 그래서 브라질리언제모 전에 가볍게 정리만 하고 싶은 분들도 강남역비키니라인제모를 많이 찾으세요. 

다른 제모방법들과 레이저제모의 차이점은 중에 큰 차이는 영구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레이저제모는 레이저가 털을 자라게 하는 털주머니라고 하는 모낭을 없애서 털의 성장기반 자체를 파괴하는 시술입니다. 그래서 털이 자라는 성장주기에 맞춰서 시술을 하는데요. 약 4주~5주 사이에 한 번씩 시술을 하게 되고, 없어지는 털의 양은 약 15퍼센트 내의 양으로 반복적으로 시술을 받아야 합니다. 개인마다 조금씩 다른 피부상태로 모낭에 맞춰어서 유의미한 횟수를 추천받게 되실 거예요. 이 횟수에 맞춰서 시술을 한다면 점차적으로 털이 솜털처럼 변해가지고 안 자라게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강남역비키니라인제모는 성호르몬의 영향으로 모발이 두껍고 양이 많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7~8회 이상의 시술횟수를 추천드립니다. 5회 이하의 시술에는 털이 다시 자랄 가능성이 높아서 권장해드리지는 않습니다. 브라질리언이나 비키니라인제모처럼 탈의가 필요한 시술은 프라이버시에 대한 보호가 필수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스타일나인은 대년 간 제모를 중심적으로 시술하고 여타의 병원들보다 고성능 에너지도 많고 한 가지 레이저가 아닌 여러 가지 레이저로 사용해 다른 파장을 섞어 시술을 진행합니다. 그래서 레이저제모에 대해 더 확실하게 효과를 낼 수 있으며, 대기실과 시술 시 까지는 프라이빗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갖춰져 있으며, 1인 대기실과 1인 제모시술 시 있어서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의료진이 직접 제모를 해주면서 피부상태와 관리를 해주며 시술 후 케어 까지 원스탑 시스템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 같은 경우 털이 나면서 레이저만 가능한 부위는  전신 56여 가지의 부위를 시술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수염, 브라질리언, 다리, 몸통부위부터 시작해서 헤어라인, 등, 어깨, 유륜, 손등, 발등 등 평소에 혼자서 하기 불편하고 힘들었던 부위들까지 원스탑시스템 안에서 편하게 시술받을 수 있습니다.

05-19 00:0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