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털이 많으면 지저분하거나 관리하지 않는다는 느낌을 주며 비호감의 아이폰이 되고는 합니다. 그래서 온몸에 털이 많은 사람들은 고민 끝에 전신제모를 찾아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유스타일나인도 전신제모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전신제모를 한다는 병원은 팔, 다리 전체 그리고 몸의 앞면 (흉부, 복부) 정도를 전신제모라고 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럼 우리 몸에 팔, 다리와 몸통 앞면 밖에 털이 없는 걸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등과 유륜등 다양한 부위에서도 털이  나는 분들도 많아 요즘은 다양하게 레이저제모에 대해 찾아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더구나 제모라고 하면 예전에는 여자분들도 많이 했지만 요즘은 남자분들도 제모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더구나 더운날씨 일수록 제모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반바지나 수영복 입고 싶은데 털이 너무 많아 입기가 조금 그런 분들이 있는데 그럴 때마다 왁싱이나 셀프제모를  찾아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가격 비용도 저렴하고 빨리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왁싱과 셀프제모 같은 경우 처음에는 털이 제거를 한다고 해서 기뻐했지만 한 달도 안 되고 며칠 지나 털을 제모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더구나 피부가 얇으시거나 예민하신 분들은 잘못하다가 거뭇한 자국이 나거나 잦은 관리 탓에 피부결에 상하거나 색소침착등 생길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그래서 강남피부과제모는 왁싱,셀프제모 말고도 안정적이고 피부 색소침착과 피부결이 상하지 않도록 해주는 게 레이저제모인데요. 레이저제모 같은 경우에는 셀프제모와 다르게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켜 털이 자를 수 없도록 해주는 게 레이저제모입니다. 파괴된 모낭에서 털이 새롭게 자라지 않아 영구적인 털 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강남피부과제모는 셀프제모,왁싱 등 할 때는 며칠 한 번은 하지만 레이저제모 같은 경우에는 약 한 달에 한번 정도는 꾸준히 시술을 진행합니다. 털은 한 가지 상태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성장기-퇴행기-휴지기 이렇게 3단계로 이뤄진 시기를 가지고 있어서 레이저제모는 이중 성장기의 털만을 타깃으로 시술을 합니다. 그래서 털이 모낭과 모근을 선택적으로 파괴하기에 한번 약 15% 정도는 털이 줄어드며, 평균적으로 7~8회 이상 진행해야지 오래도록 털이 자라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몇 번은 더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만큼 레이저제모는 효과와 만족감이 좋으며 관리하는 것도 편하며, 통증 같은 경우 수염이나 브라질리언  경우 털의 양이 많고 굵어서 고통이 느낄 수 있지만, 팔이나 다리 같은 얇은 털 같은 경우에는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쉽게 레이저제모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대년 간 제모를 중심적으로 시술하고 여타의 병원들보다 고성능 에너지도 많고 한가지 레이저가 아닌 여러 가지 레이저로 사용해 다른 파장을 섞어 시술을 진행합니다. 그래서 레이저제모에 대해 더 확실하게 효과를 낼 수 있으며, 대기실과 시술 시 까지는 프라이빗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갖춰져 있으며, 1인 대기실과 1인 제모시술 시 있어서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의료진이 직접 제모를 해주면서 피부상태와 관리를 해주며 시술 후 케어까지 원스탑 시스템으로 진행하고 있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유스타일나인 같은 경우 털이 나면서 레이저만 가능한 부위는 전신 56여 가지의 부위를 시술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수염, 브라질리언, 다리, 몸통부위부터 시작해서 헤어라인, 눈썹, 뒷목, 등 어깨, 유륜 손등, 발등등 평소에 혼자서 하기 불편하고 힘들었던 부위들까지 원스탑시스템 안에서 편하게 시술받을 수 있습니다. 

12-21 05:3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