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역 레이저 제모] 남성 전신제모 도전!!




털 많은 남자! 라고 하면 어떤 이미지들이 떠오르시나요? :-) 어느 순간 부터 털에 대한 인식이 불필요하다 혹은 지저분해 보인다 라고 느껴지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물론 멋있어 보여서 기르는 분들도 있지만, 여전히 털 있는 남자보단 없거나 깔끔하게 면도한 남자가 더 호감도가 높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남자 전신제모가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남성 전신 제모에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일단 집에서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면도가 있습니다. 그러나 면도는 털을 깎아내는 방식이고 몇시간만 지나도 스물스물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또 왁싱이라는 방법이 있습니다. 털을 다 뜯어내는 방식인데, 족집게로 하나씩 뽑는것도 엄청 아픈데, 넓은 범위의 면적을 한번에 뽑는다고 생각하면, 생각만해도 눈물이 날것 같은데요? X-(


 그래서 많은분들이 레이저 제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제모는 피부 표피 안에 있는 모낭이라는 털 주머니의 검은색 멜라닌 색소를 레이저가 공격하여 털이 자라나는 기반을 없에가는 과정입니다. 받으면 받을 수록 털들이 얇아지고 듬성듬성 해지면서 정리되어 나갑니다. 영구적인 제모 방법중 유일한 방법이지요. 그래서 요즘은 남자 전신 제모도 레이저로 진행합니다.


 남성분들은 여성분들에 비해 털의 굵기가 굵고 숱이 많습니다. 또한 몸쪽에 마치 짐승처럼 수북하게 털이 난 분들도 굉장히 많은데요. 남자 전신 제모 시작해보신다면 이런 스트레스는 한방에 날릴 수 있습니다. 레이저 제모는  굵고 까만털들이 제모가 잘되고 오히려 잔털인 경우에는 횟수가 더 필요합니다. 수북했던 털들은 회차를 거듭할 수록 깔끔하게 정리되어 갈 것이며 제모로 깔끔한 이미지까지 얻을 수 있는 일석 이조의 방법이지요.




 남자 전신 제모는 부위가 굉장히 넓습니다.  그 작은 레이저샷으로 온몸에 전부 쏴야한다고 생각하면 시간이 굉장히 오래 걸릴 것 같은 느낌도 있는데요. 하지만 레이저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에서는 장비 또한 다릅니다. 제모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기에 보유하고 있는 장비도 오직 제모만을 위한 것이며 속도가 굉장히 빨라 온몸을 제모하는데에도 무리없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공중에서 조사하는 방식인 레이저 제모기를 사용해 피부가 받는 자극을 최소한으로 줄이며, 장비에는 쿨링 시스템이 함께 장착되어 있어 샷을 쏠때마다 차가운 바람이 함께 나와 통증도 완화시켜줍니다. 이정도면 그렇게 어려운 일은 아닌것 같네요~!


남성 전신 제모로 더이상 털에 대한 스트레스는 그만 받으시길 바랍니다. 조금이라도 빨리 시작한다면 이른바 짐승남에서 (좋은 의미가 아닌 짐승남이겠죠?) 깔끔남으로 변신하실 수 있습니다! 보기만해도 부담스러웠던 털들은 이제 안녕~!! 내 몸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X-)















05-19 01:5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